티스토리 뷰
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Player : MonoBehaviour {
    private const float Speed = 6f;
    private const float Rotspeed = 100f;

    private void Update()
    {
        float h = Input.GetAxis("Horizontal") * Rotspeed * Time.deltaTime;
        float v = Input.GetAxis("Vertical") * Speed * Time.deltaTime;

        transform.Rotate(0, h, 0);
        transform.Translate(0, 0, v);
    }
}
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브젝트 색상 변경  (0) 2020.12.31
UNET  (0) 2020.12.27
transform.position  (0) 2020.11.28
마우스 클릭한곳의 좌표, 오브젝트 생성  (0) 2020.10.09
GameObject의 Child object에 접근  (0) 2020.09.26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4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