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trial renderer : 오브젝트 날라갈때 뒤에 이펙트
collision.relativeVelocity.magnitude : 충돌 강도 측정 시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hild와 Parent 분리하기 (0) | 2021.02.15 |
---|---|
유니티내에서 csharp 스크립트 open했을때 intellisense 안됨 (0) | 2021.02.12 |
캐릭터가 아래에서 와서 발판을 밟을때? (Platform Effector) (0) | 2021.02.04 |
Spring Joint 2D (0) | 2021.02.02 |
드래그해서 오브젝트 옮기기 (0) | 2021.02.01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Spring
- Kruskal
- Brute Force
- back tracking
- Dijkstra
- 재귀
- C
- 자료구조
- Python
- Stack
- C++
- graph
- greedy
- binary search
- Tree
- recursion
- 조합
- floyd warshall
- db
- priority queue
- Implementation
- 이분탐색
- DP
- two pointer
- CSS
- Unity
- MVC
- dfs
- BFS
- permutation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