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Input.GetAxis()
-1.0f ~ 1.0f 의 값 반환. 부드러운 이동에 사용.
Input.GetAxisRaw()
-1, 0, 1 중 하나의 값 반환. 즉각적인 움직임에 사용.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d에서 오브젝트를 특정 지점으로 이동시키기 (Vector2.MoveTowards ) (0) | 2021.04.16 |
---|---|
GameObject.FindGameObjectsWithTag (0) | 2021.04.16 |
설계의 중요성.. (0) | 2021.03.05 |
Input Field를 이용한 nickname 입력 (0) | 2021.03.05 |
class name의 중요성.. (0) | 2021.03.03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Stack
- 이분탐색
- 조합
- db
- BFS
- floyd warshall
- 재귀
- greedy
- dfs
- Unity
- Kruskal
- two pointer
- Tree
- recursion
- permutation
- graph
- DP
- CSS
- C
- binary search
- Python
- Implementation
- back tracking
- C++
- Dijkstra
- MVC
- Brute Force
- 자료구조
- priority queue
- Sprin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